> 시험정보방 > 공무원 새소식
제목 에듀피디, 종자자격증 + 9급농업직 종합반 초특가 ‘한방에GO’ 프로모션 진행!
등록일 2018-11-30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안정적인 일자리를 선호하는 농업 분야 취업 준비생들의 공직 진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점을 반영해 ‘종자자격증’ 취득과 ‘9급 농업직공무원’ 시험 응시를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한방에GO’ 프로모션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듀피디가 새롭게 선보이는 ‘한방에GO’ 프로모션은 ‘종자기능사’ 및 ‘종자기사’ 자격 취득 수험과정과 ‘9급 농업직공무원’ 전 과목 수험과정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강좌를 초특가 할인을 적용해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종합교육과정 혜택이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패키지 강좌는 선착순 400명 한정으로 제공되며, 농산업 분야 전공자 및 취업 준비생에게 취업 역량 강화를 돕고 공직 진출 기회를 확대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종자기능사 및 기사 자격증은 우수한 종자와 묘목을 생산, 번식, 육종하는 지식과 기술을 검증하는 자격시험으로 9급 농업직공무원 공채 시험에 응시할 경우 각 과목별 득점에 종자기능사는 3%, 종자기사는 5% 가산을 받을 수 있고 취득자는 공무원 필기시험의 원 점수에 최대 25점을 추가로 획득해 점수 향상을 노릴 수 있다.

특히 농업직공무원에 응시하는 전공자들은 대개 5점짜리 산업기사 이상의 자격증을 보유하므로 비전공자들의 경우 3점짜리 기능사라도 꼭 준비할 것을 추천한다.

실제로 9급 국가직공무원 기술직 분야 합격생 현황을 확인해 보면 자격증 가산점을 적용받은 응시자가 가산점을 적용받지 않은 응시자보다 합격률이 월등히 높은 것으로 나타나 공무원 시험에서 가산자격증의 중요성이 크게 부각되고 있다.

또한 종자자격증 필기시험 과목인 ▲종자, ▲작물육종, ▲작물 등은 9급 농업직공무원 공채 시험 전공과목인 ▲재배학, ▲식용작물학의 기본 개념과 학습범위가 유사하고 중요 내용이 공통되기 때문에 연결 학습 시 탄력적이고 빠른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종자기능사의 경우 별다른 자격 제한 없이 비전공자도 응시할 수 있는 자격시험으로 타 농업 관련 자격증과 비교해 학습과 취득이 용이하다”며 “농업 분야 공직 진출을 목표로 한다면 농업직공무원 수험과 자격 수험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는 에듀피디의 ‘한번에GO’ 프로모션으로 할인 혜택과 함께 농업직공무원 전공과목의 학습 효율을 높이고 가산점을 챙겨 합격 변별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피디의 ‘한번에GO’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내용과 강좌별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으로 가기
 
7회연속수상

정보조회 이메일
7년연속수상팝업 콘텐츠제공서비스품질인증 한국전자인증 국민은행 공정거래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