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험정보방 > 공무원 새소식
제목 에듀피디, 2019 서울시 간호직공무원 경채대비 ‘더블연장 프로모션’ 오픈
등록일 2018-11-29



서울시가 2019년 정기 채용에 앞서 제1회 추가 임용시험을 통해 간호직공무원 82명의 채용계획을 밝힘에 따라 간호직공무원 수험 전문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수험생들의 안정적인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더블연장 프로모션’을 오픈해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서울시 간호직공무원 채용은 경력경쟁으로 치러져 생물, 지역사회간호학, 간호관리학 단 3과목으로 평가되기 때문에 체계적인 학습과정을 통해 단기합격을 노려볼 만하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더블연장 프로모션’은 전 과목 ‘기초이론’+‘개념완성’+‘문제풀이’ 단계로 이어지는 올인원 구성의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 한해 기존 수강료에서 7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혜택’과 함께 결제 시 수강기간이 자동으로 2배 무료 연장되는 ‘기간연장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수험생의 학습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할인 혜택 외에도 넉넉한 수험기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수험생들은 2월 23일 진행되는 추가채용 시험과 이후 시행될 정기시험을 모두 준비할 수 있어 보다 넓은 합격의 기회를 준비할 수 있다.

강의는 에듀피디 간호직공무원 전임 김진욱, 김명애 교수가 맡아 서울시 특유의 출제 특징과 시험경향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출제 포인트를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 학습 방향을 잡지 못하고 방황하는 수험생이나 혼자 공부하는 것에 한계를 느끼는 수험생, 합격권대 실력을 빠르게 완성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제안된다.

올해 총 96명을 선발한 서울시 간호직공무원의 경쟁률은 26.9대1로 2017년 32명을 선발했던 서울시 간호직공무원의 경쟁률(64.9대1)과 비교해 두 배 이상 하향된 수치를 나타낸 반면 합격 커트라인은 선발인원 증원에도 불구하고 전년도(90점)보다 1점 높아진 91점의 합격 컷을 나타냈다.

에듀피디 간호직공무원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서울시 간호직공무원 경력경쟁 시험은 학습 부담이 적다는 이점이 있어 많은 응시자가 몰리며 실질 합격권대의 실력 있는 수험생들의 비중이 높기 때문에 합격을 위해서는 단기간 고효율 학습을 통해 고득점 획득이 필수”라며 “시험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수험생의 빠른 실력 향상을 돕고 다양한 혜택으로 합격을 지원하는 에듀피디 ‘더블연장 프로모션’을 통해 비용 및 불합격에 대한 부담 없이 철저한 수험준비로 합격을 달성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2019 서울시 간호직공무원 경력경쟁 시험대비 ‘더블연장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과 강좌별 무료샘플강좌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목록으로 가기
 
7회연속수상

정보조회 이메일
7년연속수상팝업 콘텐츠제공서비스품질인증 한국전자인증 국민은행 공정거래위원회